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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참가 신청(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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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방법
◎ 교육참가신청 : 아래 신청서 내용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◎ 재시험 신청 : 재시험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.
※
표시항목은 필수입력항목입니다.
과정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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::: 교육과정을 선택하세요 :::
2022초급도장감리원과정1017 (10.17~10.22) [수강신청예약]
2022초급도장감리원과정1128 (11.28~12.03) [수강신청예약]
2022초급도장감리원과정0711 (07.11~07.16) [수강신청대기]
2022통합고급도장감리원과정0704 (07.04~07.09) [수강신청예약]
2022통합고급도장감리원과정0919 (09.19~09.24) [수강신청예약]
2022통합고급도장감리원과정1114 (11.14~11.19) [수강신청예약]
2022도장감리사시험1208 (12.08~12.09) [수강신청예약]
성명
(한글)
※
성명
(한자)
※
성명
(영문)
※
(예:홍길동 Kil Dong Hong)
생년월일-성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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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* * * * * (생년월일과 주민등록번호 뒤자리중 첫번째 숫자)
자택주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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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택전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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휴대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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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-mai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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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/기관명
부서/직책
/ 직책 :
회사/기관주소
회사/기관전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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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/기관팩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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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종학교명
※
전공/졸업년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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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
년 (예:1995)
경력(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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년
개월
도장관련경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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년
개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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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신청 주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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☞ 계산서/현금영수증 발행용
계산서 발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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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 목
사업장주소
☞ 수강료 납부 안내
입금자명
교육생과 입금자명이 다를경우에는 협회로 연락바랍니다.
문의사항
은행
하나은행
계좌번호
560-910005-77104
예금주
한국도장인증기술협회
주소
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31 페인트잉크회관 503호 (사) 한국도장인증기술협회
TEL/FAX
TEL : 02)518-4180~2 / FAX : 02)518-4220
접수/납부 안내
1. (사) 한국도장인증기술협회 홈페이지에서 교육참가 신청(서) 작성
2. 수강신청예약자는 수강료 납부 순에 따라 등록이 확정됩니다.
3. 수고하셨습니다. 모든 교육참가 절차가 끝났습니다.
☞ 취소신청 및 환불약관
1. 취소 신청은 팩스, E-Mail 등 서면으로 제출되어야 합니다.
2. 등록 취소 시 수강료 환불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.
교육참가 취소시기
수강료 환불 금액
※ 교육 개시일 10일 전까지
전액 환불
※ 교육 개시일 9일 전 ~ 5일 전까지
90% 환불
※ 교육 개시일 4일 전 ~ 3일 전까지
50% 환불
※ 교육 개시일 2일 전 ~ 교육 개시일 당일
환불없음
사단법인 한국도장인증기술협회
| 고유번호 : 211-82-12698
우)135-545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31 페인트잉크회관 | TEL : 02-518-4180~2 | FAX : 02-518-4220 | E-mail : kace@kacetech.or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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